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주시,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지역 소비심리 회복 행정력 집중
6월 먹깨비 할인이벤트 ‘매주 금 5000원 쿠폰’ 제공
이미지중앙

영주시가 먹깨비 앱 이용자가 매주 금요일 앱을 통해 2만 원 이상 주문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권 할인 쿠폰을 발행해준다.


[
헤럴드경제(영주)=김성권 기자]경북 영주시는 경북 공공배달앱 먹깨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일상회복을 응원하고 지역 소비심리 회복을 위해서다.

이벤트 진행기간은 다음달1일부터 예산 소진시 까지이다.

영주시 먹깨비 앱 이용자가 매주 금요일 앱을 통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권 할인 쿠폰을 즉시 발행해준다.

경북에서 공통으로 발행하는 신규가입자 첫 주문 쿠폰 등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앞서 지난 22일 기준 영주시 먹깨비 가맹점은 320곳으로 지난해 99일 출시 이후 누적 거래액은 약 68800만 원에 달한다.

먹깨비 업체 가맹 시 가입비와 광고료 없이 중개수수료 1.5%만 부담하며, 소비자는 영주사랑상품권 모바일 결제를 통해 10% 선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어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는 지역사랑상품권 연계 사용이 꾸준하게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지속적인 홍보와 이벤트 진행을 통해 공공배달앱의 안정적인 정착에 힘을 쏟고 있다.

시 관계자는 “6월 할인이벤트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가맹점 확보와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