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플, 10년차 전남지역 최고 아마추어 골프대회 메인후원사 협약
오는 3월 말 예선 시작… 결선 18명 선발, 우승자 준중형 차량 제공
(주)나주관광개발 임대형대표와 (주)엔픽플 위대호대표가 협약식을 하고 있다. |
[헤럴드경제(나주)=김경민기자]중흥그룹 계열사 나주관광개발㈜(대표이사 임대형)는 지난 17일 나주 골드레이크컨트리클럽에서 ㈜엔픽플(대표이사 위대호)과 ‘2022년 엔픽플배 골드레이크 아마추어 대회’ 메인후원사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골드레이크컨트리클럽과 ㈜엔픽플은 상호 협력관계로 성공적인 대회 유치를 위해 힘써 나갈 것을 다짐했다.
‘골드레이크 아마추어 대회’는 올해로 10년차를 맞이한 전남지역 최고의 골아마추어 골프 대회로, 매년 2천 여 명이 참석해 지금까지 2만 여 명이 넘는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해 왔다.
이번 대회에는 ㈜엔픽플을 비롯해 볼빅, SR30, ㈜미래티앤비 등이 후원사로 이름을 올렸다. 앞서 그동안 롯데카드, 광주은행 등 유명 기업들이 메인후원사로 참여한 바 있다.
대회 예선은 오는 3월 말을 시작으로, 매달 마지막 주에 걸쳐 총 9번의 시합이 실시된다. 이를 통해 결선에 진출하는 인원 18명을 선발한다. 결선 진출자는 신페리오 방식을 통해 순위 경쟁에 나서게 되며, 우승자에게는 준중형 차량이 제공된다. 이밖에 행운권 추첨을 통해 각종 골프용품과 가전제품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대회의 메인후원사 ㈜엔픽플은 광주전남지역 태양열 회사 태성이앤씨 그룹 계열사로, 약 40만 명의 회원수를 보유한 종합 멀티플렛폼 어플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엔픽플 골프데이’라는 대회를 개최해 전남지역을 중심으로 골프장마다 총 1억 원의 상금을 내걸고 대회를 유치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