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뮤지컬 ‘웃는 남자’, 다시 한 번 랜선 공연…이번엔 카톡 스트리밍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최근 온라인 상영으로 인기를 모았던 뮤지컬 ‘웃는 남자’가 다시 한 번 팬들을 찾는다.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는 오는 13일 저녁 9시 카카오톡 #공연을 통해 창작뮤지컬 ‘웃는 남자’의 60분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상영회에선 2018년 예술의전당 싹 온 스크린(SAC ON SCREEN) 영상화 사업의 일환으로 제작한 뮤지컬 ‘웃는 남자’의 60분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된다. 배우들의 숨결이 느껴지는 클로즈업과 다양한 각도의 영상으로 공연장에서 보는 것 이상의 생생한 현장감을 담아냈다.

지난해 11월 메가박스에서 국내 창작뮤지컬 최초로 정식 상영, 예매 오픈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2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최근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진행된 예술의전당 온라인 상영회에서 공개된 ‘웃는 남자’는 2회 상영에 조회수 27만회를 기록하며 예술의전당 온라인 상영회 작품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엄홍현 EMK 대표는 “이번 상영회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관객들에게 힐링과 위로의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며 “더 다양한 계층의 관객들이 문화예술을 손쉽게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