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뮤지컬 ‘웃는 남자’, 오후 6시 시츠프로브 생중계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뮤지컬 ‘웃는 남자’의 이석훈 규현 박강현 수호(EXO)가 새해 첫 날 팬들과 미리 만난다.

EMK뮤지컬컴퍼니는 1월 1일 오후 6시 카카오TV 채널과 카카오톡 #공연(샵공연)을 통해 뮤지컬 ‘웃는 남자’ 시츠프로브의 생중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츠프로브(Sitz Probe)는 뮤지컬 개막 전 배우와 오케스트라가 호흡을 맞춰보는 리허설을 만난다.

시츠프로브 생중계에는 뉴캐스트로 참여한 이석훈과 규현, 2018년 초연 당시 탁월한 연기와 가창으로 사랑받은 박강현과 수호 등 네 명의 주인공(그윈플렌)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빅토르 위고의 명작 소설을 원작으로 한‘웃는 남자’는 신분 차별이 극심했던 17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힌다. 끔찍한 괴물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순수한 마음을 가진 그윈플렌의 여정을 따라 정의와 인간성이 무너진 세태를 비판하고 인간의 존엄성과 평등의 가치에 대해 깊이 있게 조명한 작품이다.

이석훈, 규현, 박강현, 수호(EXO), 민영기, 양준모, 신영숙, 김소향, 강혜인, 이수빈 등 최상의 황금 라인업으로 캐스팅 공개부터 뜨거운 반향을 불러 일으킨 뮤지컬 ‘웃는 남자’는 2020년 최대 기대작으로 또 한번의 흥행신화를 기록할 전망이다.

EMK뮤지컬컴퍼니에 따르면 ‘웃는 남자’ 시츠프로브 라이브가 시작되는 오후 6시부터 24시간동안 30% 특별 타임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뮤지컬은 오는 1월 9일부터 3월 1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상연된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