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당신의 자존감, 안녕하십니까?
강서구, 강서지식비타민 강좌 개최
오는 11일 강서지식비타민 강좌에 윤홍균(사진) 작가가 나서 '자존감 수업 – 어떻게 나를 사랑할 것인가' 강연을 펼친다. [강서구 제공]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오는 11일 구민회관 우장홀에서 제145회 강서지식비타민 강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지식비타민강좌는 일상생활 속에서 상처받은 주민들의 자존감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베스트셀러 '자존감 수업'의 윤홍균 작가를 초청해 진행된다.

윤홍균 작가는 중앙대 의과대학원 박사과정을 마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로 2016년 '자존감 수업'을 발간해 일·사람·사랑 관계 때문에 무너진 자존감을 되찾아주며 대중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윤 작가는 tvN '어쩌다 어른',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EBS '부부가 달라졌어요'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개인 블로그를 통해 대중으로부터 받은 수많은 상담을 답해주며 소통하고 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자존감 수업–어떻게 나를 사랑할 것인가'를 주제로 자존감이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하며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편안하고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일상생활 속에서 다친 자존감을 회복할 수 있게 윤홍균 작가를 초청했다"며 "그동안 일·사람·사랑 관계 때문에 상처받은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강서지식비타민의 강의료는 무료이며 누구나 사전신청 없이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강서구청 교육청소년과로 문의하면 된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