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에듀테크 전문기업 유엔젤(대표 유지원)이 연말맞이 지난 21일 ‘토모노트 누리과정 1위 기념 동화책 나눔 후원’을 진행했다.
유엔젤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나눔 후원은 유엔젤의 유아기관용 상호작용형 통합 교수활동 프로그램 ‘토모노트’의 누리과정 1위를 기념해 마련됐다.
이날 유엔젤은 동화책, 가방, 캘린더 등 총 1,375만원 상당의 물품을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 기부했다. 후원한 물품은 구리시 관내 모든 어린이집에 전달될 예정이다.
유엔젤 관계자는 “2018년 소프트웨어 교육 실시를 앞두고 에듀테크형 토모노트가 올해는 그 필요성이 더욱 대두된 것 같다. 또한 전문가들로부터 인정받은 토모노트와 가정연계가 가능한 토모링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며, “고객의 사랑을 지역사회 아이들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 나눔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유엔젤 ‘토모노트’는 정부의 누리과정은 물론 프로젝트, 숲, 특성화, 방과후 활동 등 유아교육 기관에서 필요한 모든 교수학습 프로그램을 통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유아교육기관에서 무엇보다 필요한 상호작용형 콘텐츠를 비롯하여 최신 기술인 AR(증강현실)까지 교육에 도입하여 미래 교육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 명확한 정보전달력으로 활용도가 높다는 점과 수만 종의 콘텐츠를 편리하게 찾아 소비할 수 있다는 우수성을 인정받아 누리과정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