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토브리프>쌍용차, 벤츠, 마세라티, 기아차 등
▶도서지역 차량 무상점검=쌍용자동차가 이달 21일까지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대상지역은 울릉도, 백령도, 대청도, 소청도, 전남 신안군 지역의 7개 섬(흑산도, 비금도, 도초도, 안좌도, 팔금도, 암태도, 자은도) 등 전국 11개 섬이다. 차종은 대형상용차를 제외한 쌍용차 전 차종으로, 각종 오일류와 소모성 부품 무상점검 및 정비상담 서비스를 펼친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된다.

▶E200 블루이피션시 출시=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실용성과 경제성을 강조한 ‘뉴 E200 CGI 블루이피션시’를 출시했다. 부가세 포함 5850만원인 이 차량에는 운전자의 주의력 저하를 방지하는 주의 어시스트, 안전성과 편리성을 강화한 어댑티브 브레이크 라이트, 편리한 주차를 도와주는 파크트로닉 등 핵심 옵션이 장착됐다. 엔진은 최고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27.5㎏ㆍm의 성능을 내는 1.8ℓ 가솔린 직분사 4기통 엔진이 탑재됐다. 연비는 ℓ당 10.8㎞이다.

▶웨딩카로 마세라티 제공=웨스틴 조선호텔 예식고객은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를 웨딩카로 제공받는다. 최근 인터내셔널 모던 스타일로 리노베이션을 마친 웨스틴 조선호텔은 또 예식을 치르는 고객들에게 연말까지 마세라티 시그니처 기프트 패키지도 증정한다.



▶엔니오 모리코네, 한국서K7 탄다=기아자동차가 18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데뷔 50주년 기념 내한공연을 갖는 세계적인 영화음악 작곡가 엔니오 모리코네와 공연팀에게 K7 2대와 카니발 4대 등 총 6대를 의전차량으로 지원한다. 엔니오 모리코네는 라디오 드라마 배경음악 제작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500여편이 넘는 영화 음악을 작곡한 대표적인 영화음악 작곡가이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