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치료 과정에서 피부변화와 탈모 등 급작스러운 외모 변화로 인해 고통 받는 여성 암 환우들에게 메이크업 및 피부관리, 헤어 연출법 등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꾸는 노하우를 전수해 환우들이 투병 중 겪는 심적 고통과 우울증을 극복하고 내면의 아름다움과 삶에 대한 긍정적 태도를 고취시킬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에는 아모레퍼시픽의 방문판매 카운셀러 500명이 자원봉사자로 참가한다. 4회째인올해까지 총 5500여 명의 여성 암 환우와 1350여명의 아모레 카운셀러 자원봉사자가 참가했다.
올해에는 캠페인 참여를 희망하는 병원 및 여성 암 환우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서울 및 수도권, 부산, 대구, 광주, 대전, 강원, 제주 지역 환우 2000여 명을 대상으로, 상·하반기(5월·11월)로 나눠 총 50개 병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권영소 아모레퍼시픽 방판부문 부사장은 “아모레 카운셀러는 지난 47년간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동행해 왔다”면서 “암으로 고통받는 환우들이 외면적인 아름다움 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되찾아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캠페인은 아모레퍼시픽이 주최하고 한국유방건강재단, 한국유방암학회, 대한종양간호학회, 한국여성재단이 후원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참가 방법은 2011 AMOREPACIFIC Make up your life 운영국(070-7604-2116)으로 문의하면 된다.
<황혜진 기자@hhj6386>
hhj6386@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