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TG삼보, 홈쇼핑서 ‘데스크톱 스페셜 에디션’ 판매
TG삼보컴퓨터는 3GHz 인텔 펜티엄 듀얼코어를 채택한 프리미엄급 ‘드림시스 듀얼코어 데스크톱PC’ 스페셜 에디션을 12일 밤 10시 40분부터 70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드림시스 듀얼코어 데스크톱PC’는 4GB의 DDR3 메모리와 1TB(테라바이트)의 S-ATA2 HDD를 기본사양으로 채택, 가정과 사무실에서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드림시스 듀얼코어 데스크톱PC’와 23인치 LED모니터 패키지 제품을 89만9000원에 기본 제공하며, 이외에도 TV기능이 탑재된 23인치 다기능 LED 모니터, 27인치 대형 LCD와 TV 튜너를 내장한 모델 등으로 구성된 3가지 패키징 제품이 공개된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가정과 사무실의 필수 아이템인 ‘다기능 멀티 복합기’와 100명의 노벨상 수상자와 4000여명의 석학의 참여로 완성된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DVD’를 무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방송 중 구매고객 4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ARS를 통해 주문한 고객에게는 3만원을 할인해 주고, 일시불로 결제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7만원 할인을 제공, 최고 10만원을 절약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은 TG삼보가 제공하는 편리한 A/S 시스템을 통해 안심하고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원콜 서비스(전화 : 1588-3582)를 통해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주부들도 365일 빠르고 편리하게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국 72개의 직영 A/S센터와 1000여명의 전문 기사의 방문 서비스를 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김대연 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