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료 바탕으로 한 고농축 고효능의 뉴질랜드 건강기능식품 국내 선봬
뉴질랜드에서 시작된 아름다움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드디어 국내시장에도 상륙했다. 품질우선주의를 표방하며 최고의 재료로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내는 뉴질랜드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딥블루헬스(Deep Blue Health, 이하 DBH사)’의 제품이 바로 그것.
친환경 녹색제품을 취급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그루네 나투르 비즈니스 인터내셔널(대표 김철응, www.gnbkorea.co.kr)에서는 올 1월부터 DBH사의 건강기능식품을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그루네 나투르 비즈니스 인터내셔널에서 선보인 DBH사의 제품군은 셀 프로텍트 에센셜, 메가비젼플러스 1000, 조인트 헬스 울트라 글루코사민, DBH프로폴리스 등 4종류다.
메가비젼 플러스 1000은 눈을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과 수험생, 노인, 성장기 어린이 등의 눈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로 눈에 좋은 비타민A, 빌베리, 마리골드, 비타민E 등이 다량 함유돼 있다. 조인트 헬스 울트라 글루코사민은 관절과 연골을 튼튼하게 하는 글루코사민황산염과 녹색입홍합, 상어연골 등 관절이나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되는 원료들로 구성돼 관절 통증 완화 및 관절염 예방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DBH프로폴리스는 꿀벌들이 여러 식물에서 채취한 수지와 같은 물질에 꿀벌의 타액과 효소를 결합하여 만든 강력한 항균물질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중 가장 주목받고 있는 제품인 셀 프로텍트 에센셜은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E와 뉴질랜드 양태반추출물 농축분말, 포도씨, 레시틴 등 아름다움과 건강에 좋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여성의 피부와 건강을 위한 최고의 제품이다.
특히 양태반은 여성의 매끄러운 피부와 보습을 위한 최고의 태반으로 이 제품 1캡슐당 양태반 추출물 고농축분말 13,500mg으로 다량 함유하고 있다. 특히 지구상의 마지막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나고 자란 깨끗하고 건강한 양의 태반에서 추출된 것이어서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이다. 이 제품은 아기같이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이나 젊은 피부로 되돌아 가고싶은 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DBH사의 제품을 수입한 ㈜그루네 나투르 비즈니스 인터내셔널 김철응 대표는 “건강기능식품은 무엇보다 내 가족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야 한다”고 밝히며 “청정원료로 만든 DBH사의 제품을 선택한 것은 이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DBH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청정원료를 바탕으로 한 고농축 성분이 함유되어, 적은 양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이는 국내 건강기능식품시장의 트랜드를 변화시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특히 김 대표는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 중에서 ‘셀 프로텍트 에센셜’이 가장 아끼는 제품이라고 뽑으며 “여성들의 피부에 좋은 원료들이 다량 함유돼 있기 때문에 본인이 꾸준히 섭취하거나, 어머니 혹은 아내에게 선물하면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그루네 나투르 비즈니스 인터내셔널에서는 DBH사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정식 쇼핑몰(www.dbhkorea.co.kr)을 1월 중으로 오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이트가 오픈되면 상반기중으로 DBH건강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며, 건강체험단에 선정되면 DBH사의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우수한 기능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