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출고부터 사후 관리까지”…기아, 인증 중고차 토탈케어 서비스 ‘리멤버스’ 출시
출고 시 프리미엄 코팅, 200개 항목 품질인증서 등 제공
보증연장·기아멤버스 포인트도 지원
기아 인증중고차 리멤버스 서비스 출시 이미지[기아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기아가 인증 중고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토탈케어 서비스 ‘리멤버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리멤버스는 차량 출고부터 사후 관리까지 인증 중고차 고객에게 체계적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차량 출고 단계에서 ▷외관 보호를 위한 프리미엄 코팅 서비스 ▷200개 검사 항목 품질 인증서 ▷셀프 세차 키트(세차 샴푸, 유리세정제, 실내클리너, 휠크리너, 타이어 광택제, 외부광택 왁스 등 6종)를 제공한다. 셀프 세차 키트는 자동차 내·외장 관리 브랜드 ‘소낙스’의 제품이다.

사후관리 서비스도 폭넓게 지원한다. 보증 기간은 최대 1년, 2만㎞까지 연장해준다. 차량 품질과 사후 관리에 대한 인증 중고차 고객의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한 조치다. 앱 기반의 ‘기아 커넥트’도 1년간 무상 제공한다. 차량 원격제어, 길 안내, 디지털 키 등 첨단 커넥티드 카 기능을 중고차 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대 10만원 상당 ‘기아 멤버스’ 포인트 ▷전문 상담사의 혜택 안내 서비스 ▷국내 85개 ‘소낙스 카케어’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세차 서비스(나이스케어) 쿠폰 등을 제공한다.

리멤버스 출시와 함께 기아는 인증 중고차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아 인증중고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으로 가입한 다음, 캠페인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에 참여하면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오는 7일부터 내달 5일까지다. 경품으로는 ▷파리바게트 해피버스데이 케이크(365명) ▷스타벅스 케이크 및 커피 세트(36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101명)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내차사기·내차팔기 서비스 고객을 위한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내차팔기 서비스를 이용해 차를 판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5만원권, 내차사기 서비스로 차를 산 고객에게는 GS칼텍스 주유권 5만원 권을 지급한다.

내차사기·내차팔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각각 1명씩에는 맥북에어 13인치(256기가바이트 용량, 출고가 159만원)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기아 관계자는 “인증 중고차 고객도 ‘기아의 소중한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신차 고객과 동일한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중고차 구매 후 겪을 수 있는 불안감을 해소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ikehyo85@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