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JLR 코리아 ‘데스티네이션 디펜더’ 행사
모험정신 상징 글로벌 이벤트

JLR 코리아는 ‘디펜더’와 함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데스티네이션 디펜더’ 행사(사진)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강원 양양에서 지난달 27일부터 열린 데스티네이션 디펜더 행사는 모험 정신을 상징하는 디펜더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헤리티지를 기념하기 위해 2022년 시작된 글로벌 이벤트다.

지난 3월 강원 인제에서 국내 최초로 진행된 데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가 성료되면서, 데스티네이션 디펜더는 브랜드의 특성을 잘 보여주는 대표적 행사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는 평가다.

서핑의 성지로 알려진 양양에서 펼쳐진 이번 행사는 디펜더에서 영감을 받은 아웃도어 라이프를 완벽하게 구현하며 디펜더의 매력적인 면모를 여실히 선보였다.

행사에 참여한 약 400여명의 디펜더 오너를 비롯한 고객들은 가족과 함께 스릴 넘치는 드라이브를 즐기고 일상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디펜더와 함께하는 아웃도어 활동 등 디펜더만의 엄선된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참가자들은 바닷가의 오프로드 코스와 DDE(특별 제작 구조물) 체험 코스를 통해 모든 디펜더 라인업의 짜릿한 주행 성능과 첨단 기술을 체험했다.

디펜더의 오프로드 체험과 더불어 참가자들은 디펜더만의 감성을 한껏 체험할 수 있도록 큐레이팅한 다양한 아웃도어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했다. 양대근 기자

bigroot@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