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몬스 테라스서 첫 이천쌀축제
20일까지 ‘파머스 마켓 위드’ 행사
오는 20일까지 경기도 이천 시몬스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열리는 ‘파머스 마켓 위드(WITH) 이천쌀문화축제’ [시몬스 제공]

시몬스가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오는 20일까지 ‘파머스 마켓 위드(WITH) 이천쌀문화축제’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천쌀문화축제와 함께하는 첫 번째 파머스 마켓이다.

시몬스 테라스에서는 ▷북 토크 콘서트 ▷무비 나잇 ▷파머스 마켓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진다. 같은 기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차로 5분 거리인 이천 농업테마공원에서는 제23회 이천쌀문화축제가 열리며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카페 부스가 들어선다.

파머스 마켓은 지역과 지역, 사람과 사람을 잇는 소셜라이징(Socializing)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2018년 시작됐다.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뿐만 아니라 이천 농가의 판로 개척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하며 이천을 대표하는 지역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이천쌀문화축제 리플렛을 지참해 테라스 내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를 방문하면 음료 메뉴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카페는 성수동 대표 카페 ‘로우키(Lowkey)’와 협업한 커피 메뉴 등을 선보인다. 김상수 기자

dlcw@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