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회 입성한 조국…딸 조민은 유튜브 나와 "난 고급차 조심해야"
[유튜브 '미디어오토']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4·10 국회의원 총선거에서 12명의 비례대표를 배출한 조국혁신당 대표 조국의 딸 조민씨가 유튜브에 출연해 근황을 알렸다.

11일 조씨는 개그맨 김기욱이 운영하는 자동차 유튜브 채널 '미디어오토'에 출연했다.

평소 차에 관심이 많다고 설명한 조씨는 '지프 랭글러 오버랜드'가 자신의 드림카라고 밝히며 출연을 결심하게 된 이유로 "시승이 너무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앞서 조씨는 피아트 차량을 중고로 1000만원 대에 구매했다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차량을 소개하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조씨는 지프 랭글러 오버랜드 차량을 시승하면서 피아트와의 차이점을 자세히 설명했다.

이에 김씨가 "왜 자동차 유튜브를 안 하느냐"고 묻자 조씨는 "저는 조심해야 합니다. 고급 차들 조심해야 돼요"라고 말하며 웃었다.

[조민 인스타그램]

또 김씨가 "운전하고 드라이빙하는 걸 굉장히 좋아하시는 것 같다"고 말하자 "사람마다 차에 대한 의미가 있지 않느냐. 저한테는 차가 제 휴식 공간 같은 느낌이다. 운전하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성격"이라며 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조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차량 리뷰 채널 '미디어오토'에 출연했습니다. 제 드림카 시승 기회 주셔서 감사했습니다"라는 소감을 올렸다.

choigo@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