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흥건설그룹, ‘우수협력업체’ 시상
포상금, 계약이행보증보험 등 인센티브 제공
중흥건설그룹은 지난 3일 중흥골드스파&리조트에서 ‘2021년도 우수협력업체 포상’ 시상식을 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중흥건설그룹은 지난 3일 중흥골드스파&리조트에서 ‘2021년도 우수협력업체 포상’ 시상식을 했다고 5일 밝혔다.

중흥건설그룹은 각 현장에서 상호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노력한 협력사를 위해 매년 여러 평가요소를 가지고 협력업체를 평가한다.

평가 결과에 따라 최우수 및 우수 협력업체를 선정해 기념패와 포상금, 인센티브로 계약이행보증보험 면제 기회 등을 주고 있다.

중흥건설그룹은 ‘코로나19’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 중소기업을 위해 지난해 50억원 규모의 대·중소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했다. ‘코로나19’ 긴급경영안정자금, 우수 협력사에 인센티브 지원, 임금 및 복리후생 지원 등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중흥건설그룹은 지난 4월 동반성장위와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중소기업의 혁신성장을 위한 기술경쟁력 강화와 대·중소기업간 임금격차 해소를 위해 3년 동안 100억원을 지원한다. 10월에는 협력 중소기업의 ESG 대응 역량을 제고하기 위해 협력사 ESG 지원사업 협약도 맺었다.

중흥건설그룹은 협력사를 위해 매년 여러 평가요소를 가지고 협력업체를 평가한다.

sij@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