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JCET, 2021년 3분기에도 기록적인 실적 달성하며 강세 이어가

* JCET 2021년 3분기 재무 하이라이트:

-- 매출은 전년 대비 19.3% 증가한 810억 위안을 기록했다. 이는 JCET 역사상 가장 높은 3분기 실적이다.

-- 운영 현금은 전년 대비 29.2% 증가한 19.1억 위안을 기록했다. 3분기의 순자본지출 투자는 12.7억 위안, 잉여 현금흐름은 6.4억 위안을 기록했다.

-- 순이익은 7.9억 위안을 기록했다. 이는 JCET 역사상 가장 높은 3분기 실적이다.

-- 주당 이익은 0.45위안을 기록했다. 작년 3분기에는 0.25위안이었다.

(상하이 2021년 10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27일, 집적회로(Integrated Circuit, IC) 제조와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 JCET 그룹(SSE: 600584)이 2021년 3분기 재무 실적을 발표했다. 재무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3분기 JCET의 매출은 전년 대비 19.3% 증가한 81억 위안을 기록했고, 순이익은 JCET 역사상 가장 높은 3분기 실적인 7.9억 위안을 기록했다고 한다.

JCET CFO Janet Chou는 "3분기에도 매출과 수익 측면에서 신기록을 세웠다"라며, "자사의 재무제표는 계속 견고해지고 있으며, 핵심적인 재무 지표에서 큰 개선을 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올해 자사가 우수한 실적을 달성 가능했던 것은 집중적인 성장 전략을 성공적으로 시행한 덕분"이라고 언급했다.

JCET CEO Li Zheng은 "올 전반기에 신기록을 달성한 자사는 3분기에도 꾸준한 성장세라는 긍정적인 여세를 이어갔다"라며, "올 하반기에 자사의 글로벌 제조센터는 양산 기술과 운영 효율성을 꾸준히 최적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모든 제조센터가 첨단 기술을 위한 연구개발과 혁신 역량을 꾸준히 개선하고 있다"라면서 "특히 3D 패키징을 위한 XDFOI(TM) 제품 시리즈가 7월에 출시되면서, 고성능 컴퓨팅 분야에 종사하는 광범위한 전 세계 고객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초고밀도 이질성 통합 솔루션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자사는 지난 50년 동안 더욱 국제화된 경영 전략을 위한 견고한 토대를 구축했고, 최근 수년에 걸쳐 이들 전략을 시행했다"라며, "자사는 주주의 지원과 모든 직원의 협동 노력을 바탕으로 고객 및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고 있으며, 기술 리더십과 꾸준한 성장이라는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었다"라고 강조했다.

JCET의 2021년 3분기 보고서는 여기[ https://jcetglobal.com/uploads/JCET%20Finance%20Report%202021Q3.pdf ]에서 확인할 수 있다.

JCET 그룹 소개:

JCET 그룹은 세계 선도적인 집적 회로(IC) 제조 및 기술 서비스 제공사로서 반도체 패키지 통합 설계와 특성, 연구개발, 웨이퍼 조사, 웨이퍼 범핑, 패키지 조립, 최종 검사 및 전 세계 공급업체를 위한 생산자 직송을 포함하는 다양한 턴키 서비스를 제공한다.

JCET의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는 첨단 웨이퍼 레벨 패키징, 2.5D/3D, 시스템-인-패키징 및 신뢰성 높은 플립 칩과 와이어 본딩 기술을 통해 모바일, 통신, 전산, 소비자, 자동차 및 산업 같은 광범위한 스펙트럼의 반도체 용도를 아우른다. JCET 그룹은 한국과 중국에 두 개의 연구개발센터, 한국, 중국, 싱가포르에 여섯 곳의 제조시설, 그리고 세계 곳곳에 판매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중국을 비롯해 세계 고객들과 밀접하게 기술 협력을 진행하는 한편, 효율적인 공급망 제조 서비스를 제공한다.


 


 


출처: JCET Group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