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진스크립트, 한국 법인 설립 및 본격적인 영업 활동 박차

(서울, 대한민국 2021년 10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글로벌 바이오 CRO 및 CDMO 기업인 진스크립트(GenScript Biotech Corporation)는 최근 '진스크립트 바이오테크 코리아(GenScript Biotech Korea Ltd.)'의 법인 설립을 마치고 본격적인 한국 영업 활동 강화에 나섰다.

한국 법인은 서울 서초구 소재의 IKP(외국기업창업지원센터)에 둥지를 텄다. 법인설립 목적은 한국 고객들의 신약 연구 개발 지원과 수입, 마케팅 및 유통 등을 주목적으로 한다.

진스크립트는 2002년 미국 뉴저지주에 설립돼 유전자 합성 관련 제품 CRO 사업을 기반으로 2015년 홍콩거래소(HKEX)에 상장했다.

미국에 연구 개발 및 생산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난징과 전장에 생산시설을 그리고 유럽과 싱가포르, 일본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선도적인 유전자 합성 기술을 바탕으로 세포치료제, CRO 플랫폼 등 다양한 기술 개발을 통해 글로벌 바이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2019년 진스크립트 프로바이오(GenScript Probio)를 통해 사업 분야를 기존 CRO 사업에서 바이오의약품 CDMO로 확장하였으며, 국내 다수의 바이오텍과 잇따른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다.

진스크립트 관계자는 "이번 한국 법인 설립을 통해 본격적으로 한국 사업 강화를 위한 영업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

*별첨

(주)진스크립트는 글로벌 바이오 기업으로서 현재 시가총액은 약 4조5천억 원 수준이다. 선도적인 유전자 합성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세포치료제, CDMO, CRO 플랫폼, 산업합성제품 플랫폼 등 4대 플랫폼을 개발하였으며, 연구용 시료 생산, 의약용 항체 생산, 유전자치료제와 세포치료제 생산에 대한 CDM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www.genscript.com

담당: 윤자빈 차장 / 한국 마케팅 총괄
(010-9311-9208)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