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셜록홈즈>와 최현우의 만남
미해결 사건에는 더 미스터리한 마술로 해결한다!

올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짜릿한 쾌감을 선물할 공연!

새로운 컨셉 <2011 ‘최현우 Magic Concert 여름버전’ 셜록홈즈> 최초 공개!

‘최현우 매직콘서트 여름버전 <셜록홈즈>’(이하 ‘셜록홈즈’)는 범죄의 용의자가 관객 안에 숨어있다는 추리소설의 컨셉을 적용, 간단하지만 핵심적인 이 룰을 통해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미궁에 빠진 하나의 사건을 두고 관객 스스로가 범인, 혹은 탐정이 되기도 하면서 마술사와 팽팽한 심리게임을 하며 사건을 추리해 나간다. 즉, <셜록홈즈>는 서로를 속고 속여야 하는 흥미로운 소재에 관객들은 자신도 모르게 옆 사람을 의심하게 되며 스토리 속에 자연스럽게 참여하게 되는 방식의 공연이다.

특이 이 버전은 2011 최초로 선보이는 구성의 공연이며 작년 매회 관객들의 기립박수로 이어졌던 <’최현우 Magic Concert’ 이상한 나라의 현우> 이후 1년 동안 끊임없는 연구를 거듭해 탄생시킨 작품이다. 더 커진 스케일과 탄탄한 스토리 구조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누구도 따라 올 수 없는 최현우 마술사 만의 놀라운 마술실력과 셜록홈즈라는 탐정이 가진 천재적인 추리력이 만나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내며 사건을 해결한다. 이 미궁의 사건을 추리하면서 한국 마술사상 최초로 멘탈매직과 그랜드 일루젼이 조화된 한국인을 위한 매직쇼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최현우 매직쇼 사상 최고 크기의 도구가 무대에 오르게 된다. 비밀에 부쳐진 이 물건은 당신이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일 것이다.

한편 제작사는 "세상에 일어날 수 없는, 없을 것 같은 일이 일어나는 놀라운 마술로 누구도 풀 수 없을 것 같은 사건을 추리하고, 상식을 비트는 반전으로 관객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게 될 것" 이라고 자신했다.

 <’최현우 Magic Concert’ 셜록홈즈>는 가족과 함께 보낼 여름 휴가철에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한 마술 공연이 될 것이다. 심우근 기자/sim@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