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극<옥탑방고양이> 연일매진! 흥행돌풍! 이번엔 신도림이다!
대학로.신도림 동시 운영! 관객 사로잡기에 나선다!

지난 2010년 초연 이후 대학로에서 연일매진을 기록하며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연극<옥탑방고양이>가 오는 7월 8일부터 신도림테크노마트 11층에 위치한 프라임아트홀에서 관객 사로잡기에 나선다.

연극<옥탑방고양이>는 신도림 프라임아트홀에서의 공연 오픈을 기념하고, 공연장을 찾아준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당신을 사랑합니다’ 타이틀로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픈 기념이벤트 그 첫 번째는 ’반갑습니다! 신도림_악수회 이벤트’ 이다. 공연장을 찾은 모든 관객들에게 배우들이 악수를 건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7월 8일과 7월 9일 양일간 진행되는 악수회 이벤트는 배우들이 총 1200명의 관객을 직접한 명씩 만나게 되는 자리로 관객들은 배우와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연인들을 위한 ‘당신의 사랑을 지원합니다_프러포즈 이벤트’ 이다. 7월 10일부터 17일까지 이벤트 신청자 중 매일 1쌍의 커플을 선정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본 이벤트는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에게는 특별한 추억 될 것이다. 신청은 (주)악어컴퍼니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이외에도 연극<옥탑방고양이>는 포토타임, 사인회 이벤트를 통해 매일 매회 신도림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뜻을전할 계획이다.

2010년 4월부터 대학로SM틴틴홀에서 공연중인 연극<옥탑방고양이>는 2030세대 관객들의 꿈과 사랑을 무대 위에서 현실적으로 풀어내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해 2010 대한민국 국회대상 수상으로 작품성을 인정받고, 인터파크 관객평점 9.4점 기록함과 동시에 전국 지방공연까지 연일 매진시키며 그 흥행성을 입증받았다.

연극<옥탑방고양이>는 대학로SM틴틴홀에서 OPEN RUN 공연 중이며, 신도림 프라임아트홀에서 7월8일 개막과 함께서울에서만 2개의 공연장에서 동시운영 된다. 심우근 기자/sim@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