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발 먼저 만나는 뮤지컬 <스페셜레터>
서울연극센터 ‘공연사랑한데이’ 뮤지컬특집 쇼케이스 열려

대학로 대표 창작뮤지컬 <스페셜레터>가 오는 6월 24일 서울연극센터에서 진행하는 공연사랑한데이 - 뮤지컬특집 쇼케이스에 참가한다.

서울연극센터는 서울시가 대학로 지역의 연극창작활동을 촉진하고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2007년 11월 옛 혜화동 주민센터를 리모델링해 개관한 공연정보안내센터로, 매월 넷째 주 금요일 대학로 공연을 미리 만날 수 있는 쇼케이스 프로그램 ‘공연사랑한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5초마다 한번씩 터지는 폭풍웃음으로 뜨거운 여름날의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버리게 할 뮤지컬 <스페셜레터>는 더욱 파워풀해진 안무와 더욱 재미있는 군대 에피소드가 추가되어 또 한 번 대학로를 뒤흔들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그룹 클릭비 멤버 김태형과 록밴드 야다 출신 장덕수 등이 캐스팅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공연사랑한데이’의 쇼케이스 공연은 별도의 신청 없이 당일 서울연극센터에 방문하는 시민 누구나 무료 관람할 수 있다. 공연 중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6월 24일 오후 6시부터 서울연극센터 1층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국민 大폭소 뮤지컬 <스페셜레터>는 오는 7월 6일 SM아트홀에서 첫 공연을 선보인다.심우근 기자/sim@heraldmcom

▶ 문의 서울연극센터(02-743-9333)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