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USB도 개성시대?...‘건담 USB플래시 메모리’ 출시
건담 마니아 층을 사로잡을 캐릭터 USB 플래시 메모리가 등장했다.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건담’ 캐릭터로 디자인 된 버팔로 ‘건담USB 플래시 메모리’는 PC에 바로 꽂아 데이터를 송수신 할 수 있다. 1.5m의 케이블과 건담소파(받침대)가 포함돼, 컴퓨터 본체가 바닥에 있어도 USB를 책상 위에 놓고 편리하게 데이터를 송수신 할 수 있다.

건담소파 밑면은 케이블을 손쉽게 장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또 건담 USB에 포함된 건담방패와 건담총을 액세서리로 활용하거나, 머리, 팔, 손목 등을 자유롭게 구부려 개성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건담USB 플래시 메모리‘는 USB2.0을 지원하며 읽기속도 24MB/s, 쓰기속도 12MB/s로 윈도우7/XP/2000/ME 소프트웨어와 완벽하게 호환된다. 또한 PC에 연결과 동시에 인식이 가능한 ’플러그앤플레이‘ 기능을 지원하며, 별도의 외부 전원 없이도 LED모니터, 내비게이션, 디지털액자, 차량MP3P 등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버팔로의 해외사업 총괄담당자인 이나바 사토시 이사는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USB플래시 메모리와 최고의 ‘히트 캐릭터’ 중의 하나인 건담이 결합된 ‘버팔로 건담USB’는 나만의 USB를 소유하고 싶은 사용자들과 건담 마니아 층에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밝혔다.

제품 가격은 5만2000원으로 제품 구입은 11번가, 인터파크, 지마켓, 옥션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혜미 기자 @blue_knights>
ham@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