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바루 차량 사면 등록세 5% 지원받는다
스바루코리아는 4월 한 달 동안 레거시와 아웃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차량 가격의 5%에 달하는 등록세를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최승달 스바루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이 스바루 차량을 구매하는 데 따르는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등록세 지원, 무이자할부, 금융 유예리스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달 중 레거시와 아웃백을 구매하는 고객은 차량 가격의 50%를 선수금으로 지불한 뒤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거나 등록세 5%를 지원받는 혜택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또 레거시를 구매하는 고객은 차량 가격의 30%를 선수금으로 지불하고 매월 24만9000원을 36개월간 분납한 후 차량 가격의 60%인 유예금을 일시 납부해 차를 완전히 소유하거나 추가 리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웃백 2.5의 경우 월 분납금은 29만9000원이다.

이와 함께 스바루코리아는 레거시와 아웃백의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서비스를 10만㎞까지 확대 적용하는 ‘FMS 더블 쿠폰 지원’ 혜택도 마련했다. 이를 활용하면 이전에 5만㎞까지만 무상 교환할 수 있었던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액, 좌ㆍ우 와이퍼 블레이드 등 소모성 부품을 10만㎞까지 무료로 교환받는다.

모든 혜택은 4월 구매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스바루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이충희 기자 @hamlet1007>
hamlet@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