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50만원을 받는 2등은 매주 2명씩 선발돼 총 8명에게 혜택이 돌아갔다. 3등 20명(주 5명)에게는 각각 20만원, 4등 200명(주 50명)에게는 각각 1만원의 치킨 상품권이 제공됐다. 이번 장학금 당첨자는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등 학생들이 차지하는 비율이 높아 학교에 가야 하는 1등 당첨자들을 대신해 당첨자의 어머니들이 참석, 이전과 사뭇 다른 풍경이 연출됐다.
최근 실시한 장학금 제공 이벤트는 당첨자 선정에 대한 공정성 확보를 위해 추첨행사 기간 동안 송파구 관내 경찰서 소속 경찰관이 입회한 가운데 추첨을 진행한 바 있다. 장학금 제공 이벤트는 올해 하반기와 내년에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장학금 당첨자는 학생들의 비율이 높았는데 BHC 콜팝, 우리쌀 순살치킨 등이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면서 학생들의 이벤트 참여율이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해와는 다르게 실질적인 대상에게 장학금 혜택이 돌아간 것 같아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많은 고객님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