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방패연우’ 김진우, 시청자 요청에 ‘웃어요 엄마’ OST 합류
이미 열혈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방패연우’라는 별칭으로 더 유명한 탤런트 김진우가 출연 중인 SBS 드라마 ’웃어요 엄마’의 OST에 합류한다.

김진우는 이 드라마에서 따뜻하고 헌신적인 배연우 역을 맡아 ‘방패연우’, ’슈퍼맨’, ’키다리 아저씨’ 등의 다양한 닉네임으로 불리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김진우가 연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담은 발라드곡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된 데에는 나름의 이유가 있었다. 가수 GOD 출신의 손호영과 함께 ’레이닝‘, S.E.S. 유진과 함께 ’러브 라떼(Love Latte)‘를 부르며 두 장의 디지털 싱글 앨범을 선보인 ’준비된 가수’이며, 뮤지컬 ’그리스‘, ’올슉업‘ 등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을 만큼 ’노래’와는 친숙하다. 

게다가 지난 2월 27일 방송된 ‘웃어요 엄마’에서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애절한 마음을 담은 가창력을 선보인 것이 화제를 모으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에 이번 OST 참여하게 된 김진우는 “배연우에 대한 응원의 마음이, 부족한 실력을 좋게 봐주신 것 같다.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김진우를 만들어준 뜻깊은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된 만큼 더욱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고승희 기자 @seungheez>
shee@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