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계올림픽 수혜 + M&A 이슈” 실적 30배↑ 폭증한 초대박주!

“평창 동계올림픽 최대 수혜” 언론에 노출시 그대로 쩜 상한가!
“PER 3배의 극심한 저평가 구간” 2,000여 개 종목 중 가장 저평가된 알짜배기 승부주!


에어스톡(www.airstock.com) 명품 종목 분석가 천지개벽은 다음과 같은 종목을 발굴해내어 급히 추천했다.


1천만 원을 1억으로 만드는 방법은 단 하나! 제대로 된 테마주를 선취매하는 것이다. 모든 투자자들의 최종 목표는 바로 대박 수익의 꽃을 피우는 것이다. 그러나 아무리 우량주라도 수백 퍼센트 이상의 수익을 내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인 터, 오직 테마주를 남들보다 먼저 거머쥐는 것만이 대박 투자의 묘미라 할 것이다.


필자는 지난 12월말 박근혜 테마주로 불리는 종목을 파고들며 아가방컴퍼니, 보령메디앙스 등으로 무려 300%의 고수익을 안겨드린 바 있으며, 이어서 터뜨린 평창 동계올림픽 테마주인 쌍용양회, 일신석재, 삼양식품으로 상한가 랠리의 짜릿함을 전해드린 바 있다.


잘 키운 테마주 하나가 한 해 주식농사를 결정짓는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하며, 이번에 또 하나의 숨은 보석 같은 거대한 종목을 찾아냈다. 이 종목은 최근 이슈가 된 평창 동계올림픽의 테마주이지만 아직까지 전혀 노출되지 않은 재료로 아니, 세력들의 철통 같은 보안으로 엄청난 수익률를 뿜어낼 준비를 하며 도사리고 있는 진정한 평창 동계올림픽테마의 핵심종목이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이미 여의도 증권가에서는 언제 폭발할 지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며 가히 어마어마한 수익률에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는 중으로 이제껏 단 한 번도 으리으리한 수익률을 맛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한시라도 빨리 손에 넣어야 할 것이다.


게다가, 이 종목을 단순히 평창 동계올림픽 테마주로만 말할 수 없는 이유가 있다. 바로 반도체 업황 개선에 따른 절대적 수혜주라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삼성전자에서 무려 43조원의 대규모 투자계획을 밝히면서 반도체 분야에만 10조 3천억의 막대한 자금을 투입한다고 밝혔는데 이의 가장 큰 수혜주로 주목 받는 것이 바로 이 종목인 것이다.


게다가 삼성전자에서 중소형 M&A를 진행한다고 자신 있게 밝히며 업계의 뜨거운 이슈로 부상했는데, 그 최대 수혜주 또한 동사라는 사실이다. 이보다 더 확실하고 이유 있는 초대박 필요충분조건이 어디 있던가?


이 종목이야 말로, 평창 동계올림픽 수혜주뿐 아니라 반도체 업황 개선 수혜주로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것이다. 재료가 하나씩 공개되면서 최소한 40연상은 줄기차게 터지고 말 것이 분명한 증거가 여기 있는 것이다.


또한 테마주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가 얼마나 안정성을 갖추고 있느냐는 것인데, 이 종목은 매분기 마다 매출과 영업이익의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우고 있는 가속 성장을 하고 있다. 이렇게 터빈엔진 같은 힘찬 원동력으로 긍정적인 반도체업황 전망, 삼성의 꾸준한 반도체 설비투자, 태양광 및 LED용 MOCVD장비시장으로의 매출처 확대 가능성까지 기대되며 투자자들에게 확신을 심어주고 있는 것이다.


한 가지 더 매력적인 부분은, 평균 PER 이 겨우 3.7배 수준 정도로 극심한 저평가 국면에 있는 것 또한 너무나 절묘한 찬스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는 손만 대면 금싸래기로 변한다는 강남의 메이저 세력이라 불리는 핫머니가 유입되며 철통 같은 보안을 거쳐 만들어낸 것으로, 이제 이슈를 터뜨리는 일만 남은 것이다. 그야말로 몇 천 퍼센트의 수익률을 안겨줄 지 생각만해도 아찔할 지경이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 종목을 놓친다면 올 해 땅을 치고 후회할 것임이 틀림이 없다. 기회는 누구에게나 찾아오지만 그 기회를 알아보고 거머쥘 줄 아는 지혜가 어마어마한 수익률을 손에 넣을 자격이 있는 것이다.
 

첫째, 실적 3,000% 대폭증! 하지만 PER은 3배! 마지막 남은 극심한 저평가 종목


실적이 분기마다 폭증하며,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우고 있으나, 주가는 실적을 크게 못 따라가는 형국으로 현재 PER은 3배에 불과하다. 업종 PER이 15배로 PER로 단순 계산시 최소한 현 주가대비 5배는 올라야 된다! 2,000여 개 종목을 뒤지고 뒤져도 이렇게 저평가 된 종목은 더 이상 없다.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품질이다! 그냥 쓸어 담으면 된다!


둘째, 평창 동계올림픽 대박 수혜주! 언론에 조명 받을 시 줄 상한가로 날라간다!


최근 평창 동계올림픽 수혜주가 주목을 받으며, 박근혜 테마에 뒤를 이을 준비를 하고 있는 중이다. 일부 종목들이 움직이고 있지만, 평창 부근에 숨겨진 토지가 엄청난 동사가 단연코 최대 수혜주이며, 이 내용이 언론에 공개되는 순간, 동계올림픽 테마 대장주로 부각되며, 쩜상한가 행진이 진행될 것이다.


셋째, 극비 M&A 정보 확보! 재료 노출시 곧바로 1,000% 폭등 예상!


현대정보기술 300% 급등에서 보듯이 조그마한 M&A 이슈만 있어도 주가는 폭등하기 마련인데, 최근 접한 리포트에 의하면 곧 어머 어마한 M&A 이슈가 불 것이라고 한다. 이에 따른 주가 급등은 필연적인 것으로 이 M&A로만 단기 500% 상승은 불 보듯 뻔한 상황이다.


넷째, 젬백스 1,000% 날린 세력이 붙었다. 오늘 오후 상한가는 1,500% 폭등의 신호탄이다.


메이저 세력의 이동경로를 유심히 뜯어본 결과 얼마 전 놀라운 재료를 입수했다. 젬백스를 1,000% 날린 대형 세력이 지난 6개월간 대규모 매집을 했다는 사실이다. 이번 작품은 젬백스 1,000% 그 이상이 될 것으로 호언장담하는 가운데, 필자 또한 단지 목표치를 1,500% 정도로만 알고 있을 뿐이다. 당장 오늘부터 상한가로 밀어 올릴 수 있으니, 더 늦기 전에 단 돈 100만원이라도 매수해두길 권해드린다.


삼성의 최대 수혜주이자, 동계올림픽 테마의 정중앙에 위치한 종목이다. 또한 대형 M&A 이슈가 있고, 거대 세력의 치밀한 매집까지 완료된 종목이다.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고, 남은 시간도 없다. ARS로 종목만 청취하고 곧 바로 매수해두길 바란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오늘의 추천주★ “실적 2,400%↑ 폭증” 1억이 10억이 될 3천원대 명품주식 大공개!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640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액트, 유니슨, 부스타, 일진머티리얼즈, 슈넬생명과학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