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DJ DOC, “창정이 형, 파이팅!” 영화 ‘사랑이 무서워’ 뮤비 참여
3인조 힙합 그룹 DJ DOC가 영화 ‘사랑의 무서워’(10일 개봉예정)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DJ DOC는 지난해 발매한 정규 7집 앨범 ‘풍류’의 수록곡 ‘투게더’의 뮤직비디오를 ‘사랑이 무서워’의 영상으로 만들었다. DJ DOC가 영화 홍보용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투게더’는 흥겨운 힙합 스타일의 곡으로 히트곡 ‘나 이런 사람이야’와 함께 7집 앨범을 대표하는 노래다. “너에게 내 모든 걸 걸께! ~ 사랑할께 너만을 ~ 넌 나의 선샤인 곧 나의 여신, 이 세상 하나뿐인 니가 바로 나의 꿈인거야”라는 노랫말이 영화내용과 잘 어울려 뮤직비디오 작업을 하게 됐다. ‘사랑이 무서워’는 홈쇼핑채널의 식료품 판매 ‘시식 모델’로 활동하는 한심하고 별 볼일 없는 남자(임창정)가 미모의 모델(김규리)을 짝사랑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영화. 

특히 주연인 임창정과의 남다른 친분이 DJ DOC의 뮤직비디오 참여 동기가 됐다. DJ DOC 멤버들은 입을 모아 “(임창정) 형의 영화를 응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뮤직비디오를 보니 노래가 마치 영화를 위해 만들어진 것처럼 딱딱 맞아 떨어져 놀랐다”며 소감을 밝혔다고 영화사측은 전했다.

이형석 기자/suk@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