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너는 펫’ 장근석 출몰에 열도가 ‘들썩’
’애완남’으로 변신한 장근석이 출몰하자 열도가 들썩였다.

장근석이 지난 4일 일본 이바라기현에서 영화 ‘너는 펫’ 제작발표회를 통해 3500명의 언론 관계자와 팬들을 만났다. 이바라기현 공항 야외에서 진행된 ‘너는 펫’ 제작발표회에서 모든 관심은 배우 장근석에게로 쏠렸다. 100여개의 언론 매체 관계자들과 팬들이 참석했고, 그 규모는 3500여명에 달했다.

장근석을 보기 위해 방문한 수많은 매체와 팬들에게 그는 “많은 언론 관계자 여러분과 팬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굉장히 기쁘고 감사한 마음뿐이다”면서 “많은 분들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멋진 연기 보여드리고 싶고 하루 빨리 여러분께 영화로 인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근석이 출연을 결정한 영화 ‘너는 펫’은 일본 원작 만화의 선풍적인 인기에 이어 일본 방송 TBS에서 드라마로도 방영된 흥행작이다. ‘너는 펫’에서 장근석은 우연히 한 여성의 ‘펫(애완남)’이 되어 커리어 우먼에 능력은 있지만 연애에는 쑥맥인 여주인공과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며 알콩달콩한 러브 스토리를 그려나갈 예정.

한편 장근석은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로 일본에 진출해 착실히 인기를 다져왔다. 오는 3월 23일에는 일본에서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3월 27일에는 도쿄에서 대규모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고승희 기자 @seungheez> shee@heraldcorp.com

[사진=트리제이 컴퍼니]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