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이더스’ 에서 로티플스카이 듣는다
로티플스카이(Rottyful Sky)의 목소리가 명품 드라마로 찬사받는 ’마이더스(SBS)’에 입힌다.

로티플스카이의 매력은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시크한 스타일뿐인 줄 알았다면 오산이다. 지난해 ‘No Way’로 대중과 강렬한 첫 만남을 가졌던 로티플스카이가 ‘마이더스’ OST에 이민정-노민우의 테마곡 ‘거짓말이죠’로 합류해 애절한 감성을 전한다.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낼 수밖에 없는 안타까운 감정을 담은 서정적인 팝발라드 곡 ’거짓말이죠(작사 기승주, 작곡 최철호 조용훈)’는 오랜 연인 장혁을 바라보는 이민정의 가슴 아픈 러브스토리에 테마로 삽입돼 로티플스카이의 짙은 감성을 담은 목소리로 슬픔을 극대화할 요량이다.

로티플스카이가 ’마이더스’ OST에 참여하게 된 데에는 드라마 음악 감독인 최철호의 추천 때문이었다. 그는 “로티플스카이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과 중독성이 강한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가 이번 곡과 잘 맞았고, 무엇보다 그녀가 곡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소화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면서 함게 작업한 이번 곡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마이더스’ OST 로티플스카이의 싱글트랙 ‘거짓말이죠’는 오는 3일 자정 음원사이트를 통해 생글트랙을 공개하며, 10일 포니캐년코리아를 통해 발매되는 풀 패키지 OST 앨범에 정식 수록된다.

<고승희 기자 @seungheez>
shee@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