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달 안에 3억 불려줄 종목, 터지기 전 사라!

이번주를 기점으로 주식시장의 판도를 바꿔 놓을 대 폭등 종목이 출현한다.


향후 수개월간 이 종목을 능가하는 상승종목은 절대 찾아 보기 힘들 것이다. 이 종목은 “인적분할”이라는 재료 하나를 가지고 거대세력과 결탁하여 무려 30배↑ 날아간 조선선재를 능가할 종목이며, 지수와 무관하게 한달도 안되는 단기간에 700%↑ 급등한 코코나 600%↑ 의 엔알디와 같이 폭발 할 수밖에 없는 1순위 종임을 자신한다.

 

왜냐하면, 이 종목은 대규모 재료노출이 임박한 상황에서, 유통 주식수도 작은데다가, 특수관계인을 포함한 대주주 지분이 40%를 넘는 상황인데도, 큰손들이 의도적으로 주가를 흔들며 개인물량을 털어가고 있는 급등직전의 상황을 연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어디 그뿐인가, 이 종목 실적만 놓고 봐도 당장 수 백% 터질 종목인데, 여기에 이 종목 때문에 IT 산업계가 발칵 뒤집어 지고 있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주문을 거의 독점하고 있는 것은 물론 수십개의 특허를 보유해 최소 10년은 경쟁사가 나올 수 없게 만들었기 때문에, 총 64조원의 신규 투자를 하는 삼성전자, LG전자의 신규 투자에 절대로 빠질 수 없는 숨겨진 올해 최고의 수혜주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필자를 포함해 몇 안될 것이다.


특히, 이 종목은 오래 기다릴 필요 조차 없다. 거대한 삼성이나 LG의 주가도 움직일 수 있는 거대한 글로벌 큰손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하고, 재료를 터트릴 시점을 조율하고 있는 급박한 시점인 만큼, 랠리가 시작되면 상한가로 직행하는데 단 5분이면 충분하기 때문이다.


정말 매수가 급하다! 현 시점 수익으로 직결되는 완벽한 매수타이밍으로 족히 시세 1000%는 날릴 급등 구간에 임박해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앞뒤 돌아보지 않고, 흥분해서 소위 말하는 “몰빵”을 하여 세력을 자극하는 일은 절대로 없어야 한다. 현시점 물량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관건이기 때문에, 세력이 눈치채지 못하게 철저하게 분할매수로 접근해서 물량을 확보하기 바란다.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마치 화산의 대폭발이 연상 되기 때문에, 어설프게 터져도 6배의 코코 정도는 가볍게 뛰어 넘을 것이며, 시장에 풀린 핫머니의 무차별적인 유입까지 감안하면 상한가를 밥 먹듯 말아 올리며, 조선선재의 26연상을 뛰어 넘을 하반기 최대의 돌풍주이다.


따라서 이 종목은 빠르면 오늘 오후장부터, 늦어도 다음주부터는 불꽃랠리가 펼쳐질 것이 확실시 되기 때문에 지금 서두르지 않으면 단 한 주도 잡지 못할 것이다.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체시스/톱텍/이수앱지스/동부하이텍/게임하이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