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 진정흐름과 함께 지난 주말 글로벌 주요증시는 반등흐름을 보였지만 중동/북아프리카 지역의 정정불안에 따른 불확실성이 여전한 상황이다. 또한 한미 키리졸브, 독수리 훈련에 대해 북한이 '서울불바다' 발언을 하며 지정학적 리스크까지 부각, 변동성 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스탁M클럽의 스타 전문가 씽크탱크는 단기간내 하락추세를 바꿀 모멘텀이 없는 상황에서 변동성 확대와 함께 시장리스크가 커지고 있어 리스크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시점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현재와 같은 상황은 종목선택 보다는 비중조절이 더 중요한 시기라며 현금 비중이 높은 상황에서 주가 하락은 저가매수의 기회가 될수 있다고 말했다.
변동성 장세에서도 안정적인 수익률을 지켜내고 있는 스탁M클럽 (http://biz.heraldm.com/Kosdaq/CP/pclubThinkpool.jsp) 모바일리더스는 모바일 투자 코치 분야의 독보적인 전문가 3인인 독창적제안, 씽크탱크, 와이즈리턴의 실시간 종목추천과 함께 일반 투자자의 입장에서 가장 쉽고 빠른 투자 코치를 위한 서비스를 구현하는데 주력했다. 언제든지 확인 가능한 종목추천 현황과 함께 장중 추천종목과 시장상황에 대한 브리핑을 실시간 문자메시지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또한 QnA 게시판을 통해 종목에 대한 즉시상담을 받을수 있으며 추천 종목에 대한 A/S를 통해 책임감 있는 추천관리를 하고 있다.
최근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들은 다음과 같다. 하이닉스, 기아차, 코코, 3S, 게임하이, 케이피케미칼, LG이노텍, 한국전력, LG전자, 두산엔진, 미주제강, 마니커, 삼성전자, 진흥기업, 서한, 대한전선, 젬백스, 연이정보통신, 제이튠엔터, 아가방컴퍼니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