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화이트데이엔 JYJ와 함께
화이트데이를 이틀 앞둔 토요일 오후 연인에게 달달한 캔디 한 알 받을 기회가 없는 외로운 싱글이라면 이 멋진 세 남자와 함께 하는 것도 좋다. JYJ다.

오는 3월 12일 오후 3시 JYJ의 첫 팬미팅이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달달한 화이트데이 데이트’라는 제목으로다.

이번 JYJ의 팬미팅은 화이트데이 하루동안 펼쳐지는 JYJ 멤버들과 팬들의 데이트를 컨셉트로 했다. 첫 ‘만남’부터 만남 이후의 ‘설레는’ 데이트, 서로를 알아가기 위한 ‘진솔함’을 지나 진지한 ‘고백’으로 마무리되는 무대다. 친구같고 연인같은 팬들을 위한 무대인 만큼 JYJ의 팬들을 향한 애정과 관심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된다.

특별한 무대는 두 가지가 더 마련된다. 최근 출간한 JYJ의 뮤직에세이 ‘Their Rooms 우리 이야기’에 수록된 곡을 포함해 월드 와이드 앨범 수록곡 등 총 5곡의 공연을 선보이는 것이 첫 번째고, 특별 게스트를 초대해 토크와 게임을 진행하는 것이 두 번째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팬미팅은 씨제스 멤버쉽 회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한 자리”라면서 “화이트 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JYJ도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의 만남에 무척 설레고 있다”고 밝혔다.

<고승희 기자 @seungheez>
shee@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