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도직입적으로 2010년 29배 조선선재 기록을 단숨에 능가할 급등 초읽기 종목을 추천코자 하는데, 이 종목은 현재 미노출재료와 더불어 세력매집 가치만으로도 족히 6~7배는 날릴 태세라 자칫 망설였다가는 눈앞에서 상한가 문닫고 주구장창 날라가는 모습만 쳐다보게 될 것이다.
2월 증시는 이 한종목으로 모든 급등주 판도가 뒤엎일 것으로 보이는데, 그만큼 세력매집 규모나 재료에 있어 올해 최고의 종목으로 등극할 것인데, 앞서 조선선재(29배↑), 삼영홀딩스(10배↑), 앤알디(5배↑), 코코(6배↑) 등은 이 종목 앞에 초라하기 그지없을 것이다.
필자는 상위 1%나 누릴 수 있는 고급정보로, 증권가에서도 부러워하는 정보 네트워크망을 자랑한다. 이는 코코 600%에 아쉬워하는 투자자를 위해 루머로만 대선테마 관련 400%↑ 서한을 업계최초 강력 부르짖었던 것을 기억하는 투자자 여러분은 알 것이다.
단언하건대, 이 종목 상위 1%도 누리지 못하는 고급극비재료가 1~2주 내로 터지게 되어 있는데, 가뜩이나 완료된 매집세에 급등에너지가 충만한 상태에서 시세 날릴 타이밍만 조율하고 있는 상태로 재료 노출 시 파고들 틈새 없는 점상 랠리가 강력히 예상된다.
따라서 무슨 일이 있더라도 이 종목 확인 후에는 은밀히 세력과 묻어 물량 있는대로 끌어들여야 할 것으로 어느 정도 매집했는지에 따라 당신의 성공투자가 간파름 날 것이다. 무조건 물량 잡는대로 대박으로 이어질 것으로 매수타이밍은 현재가 아니면 자칫 날라버리기 때문에 종목 확인과 동시에 일단 매수부터 해두라고 말하고 싶다.
필자는 웬만하면 무조건 매수라는 말은 삼가는데, 이 종목만큼은 입이 닳도록 강력매수를 부르짖어도 부족할만큼 대한민국 몇 안되는 자랑스런 기업이다.
이런 종목이 도대체 왜 지금까지 시장에서 철저히 숨어 지내 왔는지 의아스러울 정도로 현 주가대비 적어도 수십배는 올라줘야 적정평가일 것이다.
이 종목 실적만 놓고 봐도 당장 수 백% 터질 종목이다. 이 종목 때문에 IT 산업계가 발칵 뒤집히고 있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주문을 거의 독점하고 있는 것은 물론 수십개의 특허를 보유해 최소 10년은 경쟁사가 나올 수 없게 만들어 세계적인 대기업들도 명함 조차 내밀지 못할 것이다.
동사는 이미 거대세력의 매집이 완료되었고, 대주주관계인의 지분을 제외하면, 유통물량은 수일안에 메말라 버리게 될 것이다.
작년 물량없이 날라갔던 조선선재를 필두로 최근에 자원개발 이슈 코코의 급등배경에는 하나같이 유통물량의 절대부족에 기인한 것으로 자칫 머뭇거렸다가는 물량 한톨 주워담지 못하고 멍하니 폭주하는 급등세 지켜보며 땅을 치고 후회하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강조하건대, 동사의 미공개 재료는 무궁무진 하다는 점과, 증시 역사상 찾아보기 힘든 대박 행렬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고, 반드시 잡아야 하는 종목임을 절대 잊어서는 안될 것이다.
지금 이 순간에도 물량은 차츰 말라 조만간 점상랠리가 유력해보이는 만큼 너무나 다급한 시점임을 다시 한번 강조하는 바이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코엔텍/시그네틱스/코코/아미노로직스/보령메디앙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