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대투증권 ‘글로벌 시장 전망-FX마진 투자설명회’
하나대투증권(사장 김지완)은 오는 19일 오후 1시30분부터 하나대투증권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글로벌 금융시장전망 및 FX마진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나대투증권 해외선물영업부 주관으로 개최되는 이번 투자설명회에는 하나금융연구소 금융시장팀장인 장보형 박사가 향후 글로벌 금융시장 전망에 대한 강연을, 이어서 독창적인 시세분석 이론과 매매법을 통해 FX마진 거래기법과 관련한 다수의 방송과 강연으로 유명한 파생상품 시세분석가 ‘써니’(본명 김명수)를 초청하여 FX마진 투자의 방향성과 트레이딩 전략에 대한 강연할 예정이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새롭게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해외선물 및 FX마진 거래의 투자방법과 투자 매매기법에 대한 소개와 더 나아가 실질적으로 시장에서 사용 할 수 있는 투자 매매기법을 익힐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하나대투증권은 설명했다.

이번 해외 선물투자 설명회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하나대투증권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당일 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 및 다양한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선착순 참석자 100명에게는 설명회 강사 저서인 ‘써니의 시세분석’책을 무료로 증정한다.

투자설명회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www.hanaw.com)내 해외선물ㆍFX마진 화면을 참조하면 된다. 설명회 관련 자세한 문의는 해외선물 영업부로 하면 된다.

<최재원 기자 @himiso4>
jwchoi@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