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젬백스 800% 폭등기록, 이 종목이 갈아치운다!

제대로 폭등 터질 종목을 제시하겠다. 아주 쉽게 거금을 쓸어 담을 종목이다. 미리 이야기하는데 대선테마나, 무슨 자원 개발 테마 따위의 종목을 상상한다면 이 글을 볼 필요도 없다.


필자는 이미 서한 한 종목으로 한달 사이 250% 폭등 시세를 안겨 드렸지만, 이런 잡주성 테마는 나와 봐야 겨우 200%가 최대라서 주식으로 팔자를 고칠 종목 축에도 못 든다.


필자는 젬백스라는 종목을 3000원대 추천했다. 당시 뭐 이런 이상한 종목을 추천하냐는 사람이 많았지만, 지금 25000원이다. 700%가 넘는 폭등이 터졌고 지금도 추세는 꺾이기는커녕 지속 상승하고 있다.


오늘 필자는 또 하나의 젬백스를 제시한다. 아니 더욱 강력한 시세 폭등을 장담한다. 무조건 잡기 바란다. 이상한 테마주 상상하지 말고 강력한 이슈를 보유한 오늘의 폭등주로 갈아타면 장담하건데 어떤 손실을 입었건 엄청난 수익으로 돌려 버릴 것이다.


조만간 여의도 증권가는 물론 글로벌 금융 시장을 초토화시킬 재료가 터진다. 지금 동사에 제품을 확보하기 위한 글로벌 메이저기업들의 경쟁이 점입가경의 지경에 이르고 있다. 제품가격은 최근 무려 250%나 폭등하고 있다.


놀라운 것은 동사의 제품을 확보하지 못한 기업들은 세계 시장 점유율이 곤두박질 치면서 엄청난 타격을 받고 있다.


여기에 시장에 노출이 전혀 안 된 놀라운 정보 하나를 제공한다. 이 정보는 국내 어떤 전문가도 모르는 것은 물론 언론에 기사 한 줄 나온 것이 없다. 그러나 조만간 동사 때문에 증시가 발칵 뒤집어질 핵폭풍급 재료라 노출순간 순식간에 폭등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국내외 큰손이 무려 100여명이 회사 분석 자료를 확보했다는 사실을 필자가 포착했다. 유래가 없는 것으로 삼성전자에서도 흔하지 않은 일이 이 종목에서 벌어졌다.


글로벌 산업계가 난리가 난 것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다. 이미 매집을 완벽하게 마무리한 큰세력과 더불어 국내 및 해외 큰손들까지 개입이 확실한 이상 기록적인 폭등은 불가피하다. 이 글을 보면서도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는가? 필자는 지금 증시 사상 초유의 대폭등주를 그냥 주는 것이다.


빨리 잡기 바란다. 이 이상의 종목은 무조건 없다. 어설픈 테마주에 목 빼들고 기다리지 말고 필자가 주는 이 폭등주에서 바로 대수익을 챙기기 바란다. 수 백%는 무조건 터지고 수천% 폭등하는 광명을 보게 될 것이다.


더욱이 오래 기다릴 필요 없다. 당장 대폭등 터질 종목이니 반드시 지금 빨리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분명히 말하지만, 가마니로 수익을 쓸어 담을 엄청난 기회임을 강조한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웅진케미칼/루멘스/성안/영남제분/오텍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