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토브리핑>한국지엠-재규어랜드로버-현대차 등
▶페이스북&트위터 본격 활동=한국GM이 사명 변경과 쉐보레 브랜드 도입을 앞두고 기업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한 본격 소통에 나섰다. 한국GM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2월 중 있을 신차 쉐보레 올란도와 아베오 신차출시 행사를 생중계하고, 쉐보레 제품 정보와 흥미로운 컨텐츠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 페이스북에 등록된 친구와 트위터 팔로어 중 활동이 활발한 사용자 10명을 선정해 쉐보레 신차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 및 별도 혜택을 제공한다. 희망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mkorea)과 트위터(www.twitter.com/gmkoreatalk)를 방문해 쪽지를 남기면 된다.

▶발렌타인 이벤트 개최=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연인들을 위해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럭셔리 드라이빙’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재규어 공식 홈페이지(www.jaguarkorea.co.kr)에 가장 기억에 남는 발렌타인데이 에피소드를 올리면 참가할 수 있다. 에피소드와 사진을 함께 올린 참가자 중 1등 한 명에게는 재규어의 플래그십 세단 ‘올 뉴 XJ’를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밖에도 영화관람권, 고급 재규어 머그컵 등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이달 11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된다.

▶쏠라리스, 러시아 소형차 최우수상 수상=현대차의 러시아 현지 전략모델 ‘쏠라리스’(국내명 엑센트.사진)가 러시아 3대 자동차 전문 잡지인 클락손지가 발표한 골든 클락손 상에서 소형차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기아차 스포티지R도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