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베니건스, 3월까지 릴레이 빅 이벤트 진행
베니건스가 설을 맞아 릴레이 빅 이벤트를 펼친다.

베니건스는 ‘허그 인 베니건스’라는 타이틀로 2월 부터 2달 동안 연속으로 터지는 5개의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에서 옆 사람과 포옹하는 사진 촬영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 고객에게 컨츄리 치킨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31일부터 진행되는 설맞이 이벤트를 시작으로 신학기 시즌인 3월 말까지 이어진다.

설맞이 행사는 2월 11일까지 매장 방문하는 고객분께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설 당일까지)해 주고, 100% 당첨 윷놀이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윷, 모’가 나오면 베니건스 VIP식사권(10명), ‘걸’에는 프레쉬몰 천연비누(400명), ‘개’에는 후레쉬 에이드 2잔(1000명), ‘도’가 나오면 베니건스 소다음료(전원)를 증정한다.

그 뒤로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인 2월 12일부터 14일, 그리고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커플 고객에게는 ‘브라우니 버텀파이’ 또는 ‘와인 2잔’을 제공한다.

졸업과 입학시즌인 2월 15일부터 3월 11일까지 졸업 입학생 대상자에게는 베니건스 베스트메뉴 3개(컨츄리치킨샐러드, 스파게티 고추장 라구, 몬테크리스토)를 절반가에 판매한다. 

또 새학기 시즌인 3월 15일부터는 베니건스의 신규멤버십 가입자가 친구 동반해 2인 이상 주문 시, 1대 메뉴를 반값에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베니건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진행하는 첫 이벤트인 만큼 고객들이 서로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올 한 해도 고객들에게 즐거운 혜택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황혜진기자@hhj6386>
hhj6386@heraldcorp.com

연재 기사